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School of Convergence Specialization

공지사항


[융특]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안내

관리자 2023-02-23 조회수 890

** 본 안내는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학생증 신청 안내입니다.

  재학생 학생증 신청은 학생서비스팀(학생회관 406호)을 방문하여 신청바랍니다(신분증 지참 필수)

** 앱 신청시 문의사항은 1588-5000, 1599-5000 (고객상담센터, 월~금 09~18시 운영)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** 앱 신청 시 영문명은 필수 입력사항으로 본인의 여권명과 동일하게 기재요망(다른 내용이 미리 기재되어 있는 경우 지우고 새로 입력 요망)

 

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구 분내국인외국인
신청 기간2023.02.27.(월) ~ 03.05.(일)2023.03.02.(목) ~
신청 방법∙ 우리은행 모바일앱 ‘우리 WON뱅킹’ 이용

 → 하단 안내 자료 참조

∙ 학생증에 인쇄될 사진 파일 사전 준비

※ 온라인 신청 없음

∙ 학생서비스팀(학생회관 406호) 직접 방문 신청

∙ 신분증 및 학생증에 인쇄될 사진(파일) 필요

∙ 공휴일 제외

교부 기간  2023.03.13.(월) ~

∙ 앱 신청 시 수령처 선택 가능 (우리은행 숭실대지점 / 자택)

∙ 우리은행 숭실대지점(신양관 1층) 영업 시간 : 평일 09 ~ 15시 30분 (신분증 지참 필수)

 

*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

– 학생증 앱 신청 관련 문의 : 우리은행 고객서비스센터 1588-5000, 1599-5000 

– 우리은행 숭실대지점(신양관 1층) : 02)826-4522 (내선 210)

– 숭실대학교 학생서비스팀(학생회관 406호) : 02)820-0065, 0067

 

* 모바일 학생증 사용 안내

– 학생증 교부 기간 전에는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도서관 이용, 전자출결 등 학교생활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– 모바일 학생증은 스마트카드 발급자의 경우에만 이용 가능하오니, 사용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실물 학생증을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.

– 안내 페이지 : https://bit.ly/2UeK5jp

– 발급절차 : 앱 마켓에서 ‘숭실대학교 모바일학생증’ 앱 설치 후 실행

– 최초 로그인 정보(ID, 비밀번호)는 u-SAINT(http://saint.ssu.ac.kr) 와 동일함

– 스마트폰 설정 메뉴에서 “자동 날짜 및 시간”를 활성화해야 함

 

붙 임 : 학생증 신청 매뉴얼 및 안내자료 각 1부.